역사관 소개

관람안내

관람시간 및 단체관람 안내

  • 관람안내
    • 관람시간 : 월~금 10:00 ~ 17:00
    • 휴관일 : 매주 토, 일요일, 공휴일
    • 관람료 : 무료
  • 교내 단체관람 신청안내

    원활한 역사관 운영과 안전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단체관람 시 사전연락 및 신청서와 함께 공문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ㆍ단체관람 : 교내외 공식적인 행사 및 10인 이상 관람시
    • ㆍ사전연락 : 행사 및 관람 5일 전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일정조율
    • ㆍ첨부서류 : 단체관람신청서
    • ㆍ문의 : 박물관 행정팀 대학기록실 (02-2220-2107~8)
  • 교외 단체관람 신청안내

    원활한 역사관 운영과 안전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단체관람 시 사전 연락 및 신청서와 함께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∙단체관람: 중·고등학생 및 일반인
    • ∙사전연락: 행사 및 관람 5일 전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일정 조율
    • ∙첨부서류: 단체관람신청서
    • ∙문의: 박물관행정팀 대학기록실(02-2220-2107~8)
    • ∙메일주소: hyarchives@hanyang.ac.kr
  • 역사관 커리어개발 프로그램
    운영목적
    • ㆍ신입생들이 역사관에 방문하여 우리 대학의 역사와 가치를 이해하고 소속감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함.
    운영방식
    • ㆍ커리어개발 등 수업연계로 각 학과에서 Email 신청
    • ㆍ30명 이상 시 박물관 2층 세미나실로 집합 후 2팀으로 나누어 진행.
    상세운영계획 (총 1시간)
    • ㆍ00:00 박물관 2층 세미나실 집합
    • ㆍ00:05 학과 담당조교 출석체크(필요시)
    • ㆍ00:10 한양의 역사 바로알기 교육(PPT)
    • ㆍ00:30 역사관 이동
    • ㆍ00:35 역사관 관람
    • ㆍ00:60 단체 사진 촬영 후 해산
  • 관람문의
    연락처 : 02)2220-2107~8, 박물관 행정팀 대학기록실

역사관 단체관람 신청서 커리어 개발 신청서


사이트맵 닫기